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나서 > echu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echu7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2).hwp





이 책은 우리에게 효율적인 공부 방법을 알려주고 있따 책 title을 봤을 땐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2장,3장에서는 뇌과학을 說明(설명) 하면서 우리의 뇌가 공부할 때 어떠한 작용을 하는지 상세히 說明(설명) 하고 있따 저자는 뇌과학을 說明(설명) 하면서 전문적인 분야이면서도 불구하고, 독자가 이해하기 쉽게 說明(설명) 하고 있따 그림도 적절하게 섞어가며 說明(설명) 하고 있어 독자가 뇌의 영역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각장의 마지막 부분에 KEEP IN MIND라는 부…(생략(省略))

설명

순서


Download :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2).hwp( 82 )



공부,가장,쉬웠어요,기타,시험족보



시험족보/기타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 ,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기타시험족보 , 공부 가장 쉬웠어요

다. 학창시절에는 영어, 수학, 국어 등 대입을 준비하기위한 공부였고, 대학에 들어가서는 전공공부, 이 후 직장에서는 승진시험 등 우리 삶에서 경쟁과 공부는 뗄레야 땔 수 없는 삶의 한 부분이 되었다. 이 나이에 무슨 공부를 하느냐는 일반인들에게 저자는 오히려 나이 들어 하는 공부가 더욱 능률도 높고, 나이 때문에 공부안하는 것은 핑계일 뿐이라고 조언하고 있따 나 자신도 이 장을 읽으면서 취업 후 접어뒀던 영어공부를 다시 스타트해야겠다는 마음을 갖게 했다.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나서





%20가장%20쉬웠어요를%20읽고(2)_hwp_01.gif %20가장%20쉬웠어요를%20읽고(2)_hwp_02.gif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나서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읽고쓰기

현대에 살아가는 우리들은 수많은 경쟁에서 살아가고 있따 경쟁에서 이기거나 다른 사람들과의 discrimination화를 위해 매일 공부를 한다. 기억 남는 부분으로는 뇌의 집중을 돕는 세르토닌 분비를 늘리는 방법이 있었는데, 우리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언제든지 할 수 있는 것들 이어서 유익한 정보였던 것 같다. 아마도 다른 많은 사람들도 학교를 졸업하고, 공부와는 담을 쌓지 않았나 싶다. 를 읽으면서 학교도 졸업하고 회사 일에 찌들어 자기계발에 신경을 못 쓰고, 시간 탓만 했던 나의생활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됐다.`라서 지금처럼 경제상황이 안 좋을 때 공부로 자기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자기계발서라고 생각했지만, 책이 내용은 나의 예상과는 달리 공부에 관련된 뇌의 구조와 활동, 효율적인 공부 방법에 대해 저술하고 있따 따지고 보면 이것도 하나의 자기개발이겠지만, 기존의 고리타분한 설교 책과는 실전 공부 방법 책이라고나 할까
1장 나이 들어 하는 공부가 진짜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chu.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chu.co.kr All rights reserved.